간편결제로 사용하면 2% 적립… ‘KB국민 Liiv Mate 카드’
간편결제로 사용하면 2% 적립… ‘KB국민 Liiv Mate 카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1.05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포인트적립 특화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카드가 포인트 적립 혜택이 한층 강화한 ‘KB국민 Liiv Mate 카드’를 출시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2000원, 마스터 1만5000원이다.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시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이용 금액의 0.7%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해 준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포인트 추가 적립되며 해외 이용 캐시백, 영화·놀이공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모션,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 ▲음식·커피·여행·호텔 업종 ▲버스·지하철·택시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납부 이용 시 이용 금액의 1.3%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줘 기본 적립 0.7%를 포함해 총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해외 가맹점 또는 해외 직구 이용시 결제 금액의 2%를 월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해 준다.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시 1매당 3,500원 할인(일 2매, 월 4매, 연 10매) ▲에버랜드(일 1매, 연 10매) 및 롯데월드(일 1매, 월 2매, 연 5매)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일 1매)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굿터치(Good Touch) 서비스’로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카드를 터치하면 Liiv Mate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실행되는 방식이다. 스마트 OTP 기능을 활용하여 편리하게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은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합산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