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자매결연부대 초청 문화나눔 행사 실시
산업은행, 자매결연부대 초청 문화나눔 행사 실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산업은행이 자매결연부대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문화공연을 즐겼다. (앞줄 오른쪽 기준 6번째:산업은행 편민호 안전관리부장, 7번째:제7사단 유도현 부연대장) (사진제공=KDB산업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산업은행이 자매결연부대를 초청해 문화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산업은행은 16일 자매결연부대인 육군 제7사단 모범 장교, 하사관 및 사병 30여명을 초청하해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아이다’를 관람했다고 19일 밝혔다.

산업은행은 2012년 5월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육군 제7사단과 ‘1사 1병영’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활발한 지원 및 교류를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전방 일선에서 국토수호에 젊음을 불사르고 있는 애국장병들을 후원한다.

군부대 소재 지역축제인 ’칠성페스티벌‘ 지원을 비롯해, 세탁기 및 도서 등 위문품 기증, 은행 임직원 안보현장 체험과 7사단 출신 장병 인턴행원 채용, 문화공연 초청행사 등의 다양한 상호교류 활동 진행하고 있다.

공연 관람 후 육군 제7사단 유도현 부연대장은 “이번 문화나눔 행사를 통해 부대원들의 사기진작 및 양 기관의 친화를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1회성 지원이 아닌 다양한 정기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산업은행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산업은행은 지난해 15년 2월 ‘1사 1병영 운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 장관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