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대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개최
신한은행, 20대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개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이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를 열고 최종 선발 30개 팀에 마케팅 실무자들과 전문가들의 강연과 코칭를 기회 제공한다. (사진제공=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신한은행이 20대 고객들에게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창의적인 기획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20대 고객들이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 방안을 기획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선발을 가리게 된다. 최종 선발된 30개 팀은 내년 2월초 2박 3일간 진행되는 본선 무대로 진출한다. 본선무대에서는 신한은행 마케팅 실무자들과 해당 분야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강연을 듣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코칭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번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에는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최종적으로 예비 마케터로서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과 마케팅에 대해 창의적인 기획안을 만들어 발표한다. 본선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6팀에게는 최우수(1팀) 500만원을 비롯해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참가신청은 29일까지 신한은행 S20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은 20대 고객들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 전략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20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2011년부터 S20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대 고객들의 금융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고 ‘S20 동아리 지원 프로젝트’, ‘ 간식학 개론’, ‘신한 JOB콘서트’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