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쇼핑은 현대카드 M포인트로…티몬·지마켓에서 결제금 50% 사용
연말 쇼핑은 현대카드 M포인트로…티몬·지마켓에서 결제금 50% 사용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0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금액의 최대 5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현대카드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현대카드 M포인트를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카드는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여행사에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50%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평소 즐겨 사용하는 분야에서 선정된 대표 업체에서 일정 기간 결제금액의 최고 50%까지 M포인트 결제할 수 있다.

이번 12월 행사에는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SSG’, ‘11번가’와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몬’, ‘위메프’가 참여한다. 고객은 결제 건당 최대 3만 M포인트 한도 내에서 결제액의 절반까지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티몬을 시작으로 각 쇼핑몰마다 이벤트 기간이 다르니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연말연시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온라인 여행사인 ‘인터파크 투어’의 M포인트 결제 혜택을 활용하면 좋다.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12일 오전 9시까지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호텔 예약에 최고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사용 한도 제한도 없다. 다만 항공권과 항공·호텔 카테고리 상품은 제외된다.

현대카드는 연말 송년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한 달간 빕스, 매드포갈릭, 불고기브라더스, 미스터피자를 비롯한 14개 외식업체들과 함께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쇼핑과 외식 등의 분야에서 지출이 늘어나는 연말 특성에 맞춰 고객들이 더욱 경제적으로 2016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이달의 M포인트 Special’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