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감사 이벤트 실시
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감사 이벤트 실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가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출처=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삼성카드가 고객만족도 평가 그랜드 슬램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올해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달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앞서 지난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위,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삼성카드는 이번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동안 삼성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2016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상품권 100만원, 만년필·다이어리 세트, 3000원 캐시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콜센터 부문에서도 지난 11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2년 연속 1위, 5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8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