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선강퉁 맞이 'mymy 선강퉁 이벤트' 시행
키움증권, 선강퉁 맞이 'mymy 선강퉁 이벤트' 시행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11.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은 선강퉁 시행을 기념해 오는 1월 27일까지 ‘mymy(買賣) 선강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키움증권은 선강퉁 시행을 기념해 오는 1월 27일까지 ‘mymy(買賣) 선강퉁’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첫번째로 ‘제1회 중국주식 실전투자대회 키움 영웅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2500만원 상당이며, 오는 18(금)일부터 1.27(금)일까지 접수 신청을 받는다.

두 번째는 ‘중국주식 실시간 무료 시세 제공 1+1 이벤트’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선강퉁 종목을 포함한 중국A주의 무료 시세를 1개월 동안 제공하며, 실전투자대회 참가 후 거래 시 무료 시세 1개월을 추가로 제공한다.

세번째로 ‘선강퉁, 제2의 Google을 찾아라’ 출판을 기념해 저자 직강 무료세미나를 12월 15일 오후 7시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개최한다. 유동원 리서치센터 글로벌전략팀 팀장과 강준혁 K&J 스탁매니지먼트 대표, 키움증권 박준영 부장이 선강퉁 증시 전망 및 종목 투자전략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당일 세미나 참석 전원에게 해당 강사들이 직접 저술한 ‘선강퉁, 제2의 Google을 찾아라’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중국주식은 영웅문4, 영웅문SW App을 통해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외 영웅문SW App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