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전 ‘MG손해보험-해외여행' 들면 KEB하나은행 환율우대 받는다
해외여행 전 ‘MG손해보험-해외여행' 들면 KEB하나은행 환율우대 받는다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09.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은 MG손해보험과 여행친구와 함께 해외 여행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에서부터) 신수 여행친구 대표이사, 윤규선 KEB하나은행 부행장, 박용남 MG손해보험 전무 (사진제공= 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앱을 통해 ‘MG손해보험-해외여행' 보험에 가입하면 KEB하나은행의 환율우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KEB하나은행은 29일 서울 강남구 MG손해보험 빌딩에서 ‘MG손해보험’과 ‘여행친구’와 함께 해외여행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30일 전했다.

다음달 4일부터 KEB하나은행은 MG손해보험의 앱의 ‘MG손해보험-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환율우대서비스 제공과 함께 하나머니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MG손해보험은 기존 해외 여행자보험 보다 혜택을 확대한 상품을 제공하고 여행친구는 시스템 운영관리와 고객지원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MG손해보험과의 다양한 업무제휴를 통하여 해외여행 손님들의 여행 편의 증대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