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딸, 특별한 드라이빙 데이트 즐긴다...현대차 '드라이빙 투어' 모집
아빠와 딸, 특별한 드라이빙 데이트 즐긴다...현대차 '드라이빙 투어' 모집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9.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는 부녀가 함께 특별한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아빠&딸 드라이빙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현대차)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아빠와 딸이 특별한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부녀 간에 새로운 추억을 쌓으며 유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현대차가 나섰다.

27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부녀가 함께 특별한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아빠&딸 드라이빙 투어'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이날 전했다.

지난 6월에 치러진 1차 행사에 이어 이번 2, 3차 행사는 다음달 22일과 11월 5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각각 열린다. 현대차는 프로그램에 참가할 아빠와 딸을 각 차수별로 30쌍씩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아빠가 딸에게 직접 운전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테마로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사고 발생시 대처 교육 ▲기본 주행 방법 ▲안전 운전 및 주차 방법 등 일상 주행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론 교육을 이수한 후, 장애물이 설치된 곳에서 실전 운전 연습을 하게 된다.

현대차는 이날 배운 운전 방법을 바탕으로 미사리 조정 경기장부터 경기도 양평까지 딸이 직접 운전하며 아빠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드라이빙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2, 3차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내달 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게시 및 전화 등으로 참가자를 공지할 계획이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현대차가 지난 2012년부터 여성 운전자의 운전 기술 향상과 건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해 온 운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