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우리카드 사용하면 귀성비 지원·풍성한 할인 혜택
추석연휴 우리카드 사용하면 귀성비 지원·풍성한 할인 혜택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09.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카드의 한가위 한가득 꿀머니 이벤트 (사진제공=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추석 귀성비 지원부터 가맹점 할인까지 우리카드가 추석과 그 연휴기간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비씨카드와 손잡고 다양한 가맹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인 15일까지 이마트에서 우리카드로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로 10만원 이상인 행사상품을 사는 고객은 5% 상품권 또는 금액할인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우리카드로 추석식품 선물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1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 GS슈퍼마켓에서는 명절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단위 구간별로 구간금액의 5% 상당 GS칼텍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우리카드로 1만5천원 이상 결제하며 3천원 즉시할인을 받는다. 1인 1회에 한해 선착순으로 하루 2천명까지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추석 귀성여비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유금액 5만원 이상 이용하고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총 880명에게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총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응모한 고객 중 1,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