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감 있는 운전에 관심있다면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놓치지 말라
속도감 있는 운전에 관심있다면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놓치지 말라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8.2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연다. (사진=현대차)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평소 드라이빙에 관심 있는 운전자라면 눈여겨볼 프로그램이 있다. 아반떼 스포츠 모델에 '튜익스(TUIX) 익스트림 패키지'를 적용한 현대차 차량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29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오는 10일부터 연다고 이날 알렸다.

이틀간 경기도 화성오토시티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이론 교육은 물론 긴급제동, 저마찰 주행, 긴급 차선 변경, 자가 정비 등 실기 교육 등의 커리큘럼이 있다.

현대차는 아반떼 스포츠 모델에 '튜익스(TUIX) 익스트림 패키지'를 적용한 차량을 이번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제공해 참가자들이 더욱 역동적인 주행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했다.

프로그램을 이수한 참가자에게는 교육 수료 인증서와 운전 실력 진단서가 제공되며, 추후 영암 F1 서킷에서 진행할 중급 교육인 '스포츠 클래스'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9월 1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차수별 20명씩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주행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를 대상으로 전문적 운전기술을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