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거래하고 골드바-상품권 받자! 하나투자, '해외선물 5종 경기 이벤트'
선물 거래하고 골드바-상품권 받자! 하나투자, '해외선물 5종 경기 이벤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8.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금융투자는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맞이해 모바일 상품권, 골드바를 주는 ‘해외 선물 5종 경기 이벤트’를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맞이해 선물을 거래하면 모바일 상품권이나 골드바를 주는 ‘해외 선물 5종 경기 이벤트’를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휴면 고객 감사 이벤트’, ‘거래고객 감사 이벤트’ 두개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나 1개월 이상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 선물을 1계약(표준 기준, 마이크로 10계약) 이상 거래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준다.

두번째는 해외선물 중 원유, 금, 유로화, 미국 지수, 파운드화 총 5개 각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거래량 상위 고객 1등에겐 2돈, 2등에겐 1돈, 3등에겐 반돈 '골드바'를 주는 이벤트다. 원유는 1,000계약, 금은 400계약, 유로화와 미국지수는 300계약, 파운드화는 80계약 이상 거래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개 이벤트는 중복으로 적용된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선물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하면 된다. 이벤트 및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으로 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