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하나머니 쌓아요...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카드 Pay' 출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하나머니 쌓아요...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카드 Pay'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1Q카드 Pay’는 손님의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새로운 결제방식 및 소비패턴의 정밀한 분석으로 손님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다. 다양한 결제방식과 다양한 업종에서 손쉽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1%를 하나머니로 한도제한 없이 적립 가능하다.

모바일카드 및 간편결제를 제외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도 사용금액의 0.3%를 하나머니로 한도제한 없이 적립해 준다.

여기에 ‘하나멤버스 1Q카드 Pay’는 손님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생활영역, 통신/대중교통영역, 해외영역으로 구분해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가능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ATM을 통해 현금인출이 가능하며,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시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Pay’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