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트리플 크라운 4관왕에 이어 올해 인터브랜드 대한민국 10위 선정
신한카드, 트리플 크라운 4관왕에 이어 올해 인터브랜드 대한민국 10위 선정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용카드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 손병관 브랜드전략본부장이 상패를 수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카드가 금융회사 최초로 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5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용카드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기업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기관의 카드부문에서 4년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카드는 올해 3월에도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상반기 중에는 인터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 Top 10 및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 리딩카드사의 브랜드 파워를 확실히 입증하고 있다.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은 “창의와 혁신으로 업의 판을 새롭게 흔들고, 리딩 카드로써의 독보적인 브랜드를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규모의 1등을 넘어 차별화 된 Only1으로 도약하겠다는 ‘BIG to GREAT’ 비전을 반드시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