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로 커피마시고 밥먹고 캐시백도 챙긴다..KB국민카드 ‘스탬프 콩콩!! 이벤트’
체크카드로 커피마시고 밥먹고 캐시백도 챙긴다..KB국민카드 ‘스탬프 콩콩!!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2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이용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스탬프 콩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이용이 많은 만큼 캐시백을 챙겨 주는 ‘체크카드 스탬프 콩콩!!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6월30일까지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기업체크카드, 비씨플러스카드,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커피전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등 3개 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 시 쿠폰을 제공하고, 적립된 쿠폰이 10개가 되면 캐시백을 제공한다.

쿠폰은 ▲커피전문점에서 건당 4000원 이상 ▲편의점에서 건당 5000원 이상 ▲일반음식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자동 적립된다. 쿠폰 적립 현황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각 업종별로 쿠폰 10개를 모으면 커피전문점은 4000원, 편의점과 일반음식점은 각각 5000원을 캐시백 해 준다.

행사 대상 3개 업종별로 각각 쿠폰을 10개씩 모으면 최대 1만4000원을 캐시백 받게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