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집중한 각별한 보험 나왔다..현대라이프 ‘ZERO’ 7종 리뉴얼
‘나’에게 집중한 각별한 보험 나왔다..현대라이프 ‘ZERO’ 7종 리뉴얼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라이프생명이 대표상품 ‘현대라이프 ZERO’ 7종을 리뉴얼 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현대라이프생명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현대라이프생명이 대표상품인 ‘현대라이프 ZERO’ 7종 새 단장을 마치고 시장에 선보였다고 17일 알렸다.

‘현대라이프 ZERO’는 불필요한 보장은 덜어내고 암, 성인병, 상해 등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질병과 사고 위험에 포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치과 치료를 포함한 시각·청각·후각 등 얼굴질환을 보장하는 상품과 여성전용 상품도 새로 출시했다.

특약이 없고 보장기간 중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이다. 최대 40년까지 경제활동기를 집중 보장해 보험료를 낮추고, 보장 기간 만료 이후에는 ‘ZERO Again’ 서비스를 이용해 간단한 심사를 거쳐 보장 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다이렉트 웹사이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생활습관과 일상환경, 체질적 고민을 스스로 이야기 하는 스토리텔링 방식의 가입 과정을 통해 고객은 스스로 필요로 하는 상품을 찾고, 본인의 상황에 적합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

‘현대라이프 ZERO’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나 포인트 차감 없이 초회 보험료 납입부터 24회(2년)까지 월 보험료를 10% 할인해 준다. 이후 만기시까지는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6월말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에서 추천설계를 저장하거나 가입하면 나를 위한 유용한 아이템을 담은 ZERO 키트를 받을 수 있다. 고민 진단 결과를 공유하거나 상품을 추천하면 초회 보험료 결제 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