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준비한 5월 혜택이 따사롭다..해외 로밍 할인에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 운영 등
KT가 준비한 5월 혜택이 따사롭다..해외 로밍 할인에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 운영 등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5.0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5월 황금연휴에 해외여행과 국내 놀이동산 심지어 집에 있더라도 KT고객이라면 일명 혜택주의보를 피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KT는 우선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에게 KT로밍을 알뜰하게 제공한다.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과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가능한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를 5월에는 1만6500원에서 1만4300원으로 할인한다.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일본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기존의 1만 1000원이 아닌 6050원에 판매한다.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도 준다.

‘로밍 에그’는 국내 가입 통신사와 상관없이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임대한 기기를 통해 해외에서 와이파이를 무한으로 쓸 수 있는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로 최대 3명까지 동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KT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지난달 30일부터 운영 중이다. 5월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라인키즈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인키즈폰’과 다양한 라인 캐릭터 상품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올레 tv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애니메이션 등 가족·어린이 인기 영화 할인 및 어린이 뮤지컬 실황을 반값 할인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