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 10분이면 충분..신한은행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 출시
해외송금 10분이면 충분..신한은행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 출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6.04.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트남 K리그 진출 1호 선수인 신한은행 공식 후원선수 인천 유나이티드 FC 소속 르엉 쑤언쯔엉이 신한은행의‘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신한은행은 자동해외송금하면 받는 사람이 10분 이내에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한은행이 15일 출시한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는 ‘신한 MyWorld 송금통장’에 MoneyGram 특급송금을 적용했다.

이 서비스 덕에 신한 MyWorld 송금통장 이용 고객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동 해외송금을 이용할 수 있다. 받는 사람 또한 전세계 곳곳에 있는 MoneyGram 영업소를 통해 빠르고 편하게 자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 출시로 유학생, 외국인 근로자 고객들과 같이 정기적으로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강화됏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