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증권·보험 원스톱 서비스 본보기 세울 것”..신한금융, 보험 복합점포 2호점 개점
“은행·증권·보험 원스톱 서비스 본보기 세울 것”..신한금융, 보험 복합점포 2호점 개점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금융그룹이 7일 신한은행 의정부금융센터에서 보험 복합점포 2호점을 열었다. (사진=신한금융지주)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7일 의정부에 위치한 신한은행 의정부금융센터에 ‘보험 복합점포 2호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창구 그룹 WM사업부문장을 비롯해, 박석훈 신한금융투자 부사장, 손명호 신한생명 부사장 등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신한금융그룹은 은행·증권·보험 등 각 업권별로 제공되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상담할 수 있는 복합점포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은행·증권 간 복합점포인 PWM센터 27개점, PWM라운지 17개점에 이어 보험을 포함한 복합점포가 확대되면서 그룹이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종합금융서비스 구현에 한걸음 더 다가갔다”고 설명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보험이 포함된 복합점포는 2017년 6월까지 시범운영 기간을 갖는다” 며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형태의 보험 복합점포를 운영해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