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 기업 ETF 투자 큰 손들께 상품권 드려요"..키움증권, KB STAR ETF 거래 이벤트
"미·중 기업 ETF 투자 큰 손들께 상품권 드려요"..키움증권, KB STAR ETF 거래 이벤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4.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은 오는 4월 29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2종목을 매일 5억원 넘게 거래한 선착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는 ‘KB STAR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29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2종목을 매일 5억원 넘게 거래한 선착순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는 ‘KB STAR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해당 ETF는 KB자산운용의 KB STAR 미국원유생산기업(합성H주), KB STAR 중국본토 대형주CSI100 총 2개다.

추가로 100만원 넘게 거래한 선착순 1000명은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KB STAR 미국원유생산기업(합성H) ETF는 국내 최초로 원유·가스를 탐사하는 미국상장기업에 투자하는 종목이다. KB STAR 중국본토 대형주 ETF는 중국본토 A주에 투자하는 종목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ETF 2종은 키움증권 계좌를 보유한 투자자라면 누구나 저렴한 수수료로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이벤트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1544-9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