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음악 19곡, 스틸컷 담은 종합선물세트…'태양의 후예' OST CD 발매
드라마 속 음악 19곡, 스틸컷 담은 종합선물세트…'태양의 후예' OST CD 발매
  • 김동민 기자
  • 승인 2016.03.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동민 기자] '태양의 후예' OST가 디지털 음원에 이어 CD음반으로 선보인다.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CD음반 '태양의 후예 OST 볼륨1(Vol.1)'이 오는 24일 발매된다. 윤미래의 '올웨이즈'(ALWAYS), 다비치의 '이 사랑' 등 기존 음원으로 발매된 싱글 5곡을 비롯해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쓰인 연주곡까지 총 19곡이 수록된 앨범이다.

이번 앨범 패키지에는 CD뿐만 아니라 태양의 후예 스틸컷이 담긴 52페이지 분량의 부클릿(가사집)도 포함된다. 드라마 속 음악과 함께 극중 명장면을 되새길 수 있는 구성인 것. 이와 함께 초도 물량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태양의 후예 OST 볼륨1은 24일 정식 발매에 앞서 예스24 등 온라인 음반쇼핑몰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중이다. 인터넷을 통해 예매하면 24일 이후 음반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태양의 후예 OST는 이번 볼륨1에 이어 차후 추가로 공개되는 5곡을 담은 볼륨2 앨범도 CD로 발매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