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OST 5번 타자…매드클라운·김나영 '다시 너를' 17일 발매
'태양의 후예' OST 5번 타자…매드클라운·김나영 '다시 너를' 17일 발매
  • 김동민 기자
  • 승인 2016.03.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동민 기자]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이 '태양의 후예' OST 5번 타자로 나선다.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파트5 '다시 너를'이 1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다시 너를은 래퍼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이 함께한 곡. 앞서 공개된 OST들과 함께 음원차트를 점령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다시 너를은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 거야', 타이거JK의 ‘Reset’ 등에 참여한 황찬희·이승주·이라음 작곡가가 함께 만든 곡이다. 지난 10일 태양의 후예 6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힙합 비트 위에 구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김나영의 아련한 보컬, 쏟아지는 듯한 매드클라운의 랩이 더해져 애절한 분위기 자아낸다는 평가다. 

태양의 후예 OST 파트5 다시 너를은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된다.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태양의 후예 드라마 속 장면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