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홈쇼핑 상품 처음이야..하나카드 ‘하나멤버스’ 알리고 프로모션 공세
이런 홈쇼핑 상품 처음이야..하나카드 ‘하나멤버스’ 알리고 프로모션 공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국내 최초로 모바일홈쇼핑에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를 더 널리 알리고 관심을 끌기 위해 국내에선 처음으로 홈쇼핑에서 금융사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컨버전스 쇼핑 플랫폼인 모바일 TV 홈쇼핑에서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다. 모바일 TV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오는 25일 9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월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 외 시간에는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mugoonghwa.com)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은 이혁, 전하나 쇼호스트들과 하나멤버스 코칭팀 손영옥 과장이 함께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가입 및 사용방법, 혜택 등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인터넷 채팅창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변하게 된다.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 및 하나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있는 것은 물론 ‘하나멤버스’ 회원들끼리 하나머니를 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OK캐시백 포인트, CJ ONE포인트, SSG Money등 타 멤버십 포인트도 하나머니로 전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민형기 멤버십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선도적 진입 및 테스트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