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전매너는 과연 얼마짜리?..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온라인 캠페인 눈길
내 운전매너는 과연 얼마짜리?..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온라인 캠페인 눈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손해보험은 24일 올바른 운전 문화를 위해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의 온라인 캠페인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24일 올바른 운전 문화를 위해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의 온라인 캠페인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나의 운전 실력은 하우머치?’인지 궁금하거나 바른 상식과 습관 형성 계기로 삼고 싶은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운전 상식을 알아보는 퀴즈를 포함해 개인 운전취향을 파악해 주는 간단한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답변에 따라 개인의 운전 매너를 금액으로 알려준다.

소셜 퀴즈 ‘나의 운전 실력은 하우머치?’ 캠페인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ottehowmuchdirect)과 봉봉 홈페이지(http://kr.vonvon.me/)에서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에서는 댓글로 퀴즈 결과 URL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한다.

‘나의 운전 실력은 하우머치?’ 캠페인을 시작으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추후 ‘리얼 드라이빙 하우머치’라는 슬로건 아래 매너운전 의식 함양을 위한 대규모 전국민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영업팀 백진현 팀장은 “가벼운 스낵컬처를 즐기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적인 마케팅 툴로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려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시작으로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가 국민들의 안전 운전 장려를 위한 캠페인의 포문을 열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