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통 온라인에도 ‘활짝’..롯데손보 페이스북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오픈
고객 소통 온라인에도 ‘활짝’..롯데손보 페이스북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오픈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손보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3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보험몰 온라인 마케팅에 팔을 크게 걷어붙이고 나섰다.

19일 롯데손해보험 온라인전용(CM) 보험몰의 공식 페이스북인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가 문 열었다. 공식 소셜 채널로 고객과의 더욱 빠른 소통이 가능해졌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페이스북은 ‘리얼 드라이빙 컬쳐(Real Driving Culture)’라는 콘셉트로 올바른 운전 문화를 제시해 나갈 방침이다. 안전 운전 팁, 자동차 관리법, 보험 관련 상식 등 운전과 관련된 콘텐츠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주 고객층인 3040 남성 대상 공감형 콘텐츠를 강화해 공식 페이스북을 운전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허브로 만들 예정이다.

롯데손보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3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영업팀 백진현 팀장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보험몰은 ‘쉽고(Simple) 빠르고(Speedy) 놀라운(Surprising) 다이렉트 보험’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의 귀기울여 국내를 대표하는 CM 상품 브랜드로 자리 잡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