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사랑, 온 마음 다해 안아줄게요"..현대해상, 광주·부산 직장 어린이집 개원
"자녀사랑, 온 마음 다해 안아줄게요"..현대해상, 광주·부산 직장 어린이집 개원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4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해상은 23일 광주 ‘온마음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 이철영 대표이사(왼쪽 세번째)와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 케익을 커팅하고 있다.(왼쪽부터) 학부모대표 박현주 대리, 홍석규 건축가, 이철영 대표이사, 푸르니 보육재단 김온기 대표, 온마음 어린이집 곽선영 원장, 학부모대표 오미선 사원 (사진=현대해상)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현대해상이 23일 광주에 이어 오는 25일 부산 지역 직원 자녀들을 돌보기 위한 직장 보육시설 ‘온마음 어린이집’을 연다고 24일 알렸다.

현대해상 ‘온마음 어린이집’은 직원 자녀들에게 수준 높은 보육환경을 제공하고 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줄여 최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2014년 서울(광화문 본사 인근) 지역에 이어 광주와 부산 지역까지 보육시설을 확대했다. 서울 이외 지역에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하기는 업계에서 처음이다.

‘온마음 어린이집’은 지하1층, 지상3층 규모다. 보육실 4개와 열린 도서실, 실내외 놀이터, 텃밭 등을 설치해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했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실내·외를 꾸몄다. 친환경 유기농 식단,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건강한 신체와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난 23일 열린 광주 ‘온마음 어린이집’ 개원식에는 현대해상 이철영 대표이사와 푸르니 보육재단 김온기 대표, 온마음 어린이집 곽선영 원장, 학부모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해상 이철영 대표이사는 “직원들은 육아 걱정 없이 일에 전념할 수 있고 자녀들은 따뜻한 보살핌 속에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학부모 대표인 현대해상 호남본부지원부 박현주 대리는 “시설이 훌륭하고 선생님과 교육과정도 믿음직스러워 정말 만족스럽다”며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어 일에 더 집중하고 삶의 질이 높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