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김은성 기자] 농협은행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6기 'NH 오프라인 고객패널' 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다.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22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접수받는다. 워드프로세스를 쓸 줄 알고 오프라인 활동을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6기 오프라인 고객패널은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테마과제 활동, 은행업무 전반에 대한 의견제시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한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2월 까지다.
패널에게는 활동비, 우수고객 우대서비스, 우수고객 쇼핑몰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 'NH-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