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김경민 씨 대상 영예..더케이손보, 2015 연도대상 시상
김영희·김경민 씨 대상 영예..더케이손보, 2015 연도대상 시상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더케이손해보험 연도대상 대상 수상자들과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뒷줄 왼쪽부터 장예슬(우수상), 김민하(최우수상), 문수경(우수상), 손정희(최우수상), 이효미(우수상), 유남희(최우수상), 한소라(우수상), 김영희(대상), 김경민씨(대상). 앞줄 왼쪽부터 이순기(법인사업본부장), 권석택(경영지원본부장), 황수영(사장), 최원영(상임감사), 임병돈(보상본부장), 박유택(개인영업본부장) (사진=더케이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18일 종로구 본사에서 2015 연도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상의 영예는 전주CC센터 김영희(32․여)씨와 광주CC센터 김경민(32․여)씨에게 돌아갔다.

특히 전주CC센터 김영희씨는 약34억원의 매출실적을 기록했다. 동료 상담직원과 관리자들은 김씨가 어린이집이 쉬는 날에도 아이를 회사에 데려와 고객과 통화하는 열의를 보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영희씨는 수상 소감으로 “어려운 역경 속에서 울고 싶은 적도 많았지만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많은 동료들 덕분에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지금도 센터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동료들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영업노하우를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황수영 사장은 “특히 어려웠던 지난 한해 불가능해 보였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 동료들의 희생 덕분”이라며 상담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고 이어 “신년사에서 얘기했듯이 회사와 임직원이 힘을 합쳐 올해도 목표를 뛰어넘자”고 덧붙였다.

한편 장기보험부문 연도대상은 지난 1일 별도로 진행했으며 직영TM실의 신순자(47․여)씨가 수상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