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노동조합원 복리증진 위해 힘 합친다..더케이손보, 대학노동조합과 업무협약
대학노동조합원 복리증진 위해 힘 합친다..더케이손보, 대학노동조합과 업무협약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0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일 더케이손해보험 개인영업본부장 박유택 전무(왼쪽에서 5번째)와 업무협약식에 참여한 각 대학 노조위원장이 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케이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이 지난 2일 국민대 등 9개 대학교 노동조합과 ‘대학노동조합원의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더케이손해보험은 각 대학 노동조합원들을 위한 특화상품을 개발하고 멤버십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학노동조합은 더케이손해보험의 상품을 홍보하는데 협조하기로 했다.

더케이손해보험 개인영업본부장 박유택 전무는 “교직원 복리증진을 위해 작년 전담 팀을 신설하고 전국 600여개 학교현장에서 차량무상점검 등 교직원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해오고 있다”며 “그동안 초·중·고등학교에 머물렀던 서비스 대상을 올해는 대학교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대학교 윤정국 노조위원장은 자리에 모인 9개 대학노조위원장을 대표해 “교직원을 위해 좋은 취지로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고맙다”며 “앞으로 이 자리에 없는 다른 대학들도 동참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