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보험 가입자가 건강 관리하면 현금 지급? 2000원 캐시백
알리안츠생명, 보험 가입자가 건강 관리하면 현금 지급? 2000원 캐시백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1.0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안츠생명은 보험 가입자가 건강을 관리하면 마일리지를 돈으로 돌려 주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알리안츠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보험 가입자가 건강을 관리해 월 15만 포인트 넘게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다음달에 2000원을 돈으로 돌려 주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리안츠생명은 올라인보험 ‘올라잇’ 이용자를 대상으로 '올라잇 코치' 앱의 만보기로 기록되는 걸음수에 따라 한 걸음 당 1포인트, 식사 때 초록색 음식이 차지하는 비중에 따라 하루 최대 2000포인트 건강 마일리지를 적립해줘 15만 포인트 넘게 적립하면 다음달에 2000원 현금으로 돌려주는 ‘올라잇 페이백’ 서비스를 2일부터 시작한다.

알리안츠생명은 올라잇 코치를 올라잇 보험상품 이용자들에게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올라잇 코치는 이용자의 신체정보에 맞춰 하루 섭취 칼로리를 정해준다. 이용자가 식사를 기록할 때마다 자동으로 칼로리를 계산해 식단을 관리해 주기도 한다. 만보기 기능, 운동할 때 소모되는 칼로리 측정 기능, 식사 시간 및 운동 시간 알람 기능도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