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銀, 수수료 공짜·연2%대 금리 '주거래우대상품' 출시
농협銀, 수수료 공짜·연2%대 금리 '주거래우대상품' 출시
  • 김은성 기자
  • 승인 2015.09.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래통장 최대 연 2.0%대 금리, ATM기 수수료 면제..피싱보험 1년간 무료 이벤트
▲ 최대 연 2.0% 금리 혜택을 누리고 농협 ATM기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는 통장이 나온다. (사진=농협)

[화이트페이퍼=김은성 기자] 최대 연 2.0% 이자를 주고 농협 ATM(현금자동입출금기)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는 통장이 나온다.

NH농협은행은 이같은 서비스를 담은 'NH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NH주거래우대 패키지는 통장과 적금, 대출 등 3가지 상품으로 나온다.

NH주거래우대통장은 주거래 조건 충족 때 분기마다 0.3%포인트 금리가 가산돼 최대 연 2.0%금리를 적용받는다. 농협은행과 지역농축협 2만6000여개 ATM에서 발생하는 금융수수료도 무제한 면제된다. 타행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도 월 5회 면제받는다.

NH주거래우대적금은 분기당 3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는 적금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최장 3년이다.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0.6%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현재 3년 만기 상품 최고금리는 연 2.25%다.

NH주거래우대대출은 근로소득자 또는 아파트 소유자를 대상으로 최고 1억원까지 대출해 준다. 주거래 이용자는 소득확인서류 제출 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농협은행은 우대 상품 출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11월 말까지 우대통장과 적금(10만원 이상)을 같은날 가입한 사람에게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주거래우대통장은 1% 저금리 시대에 최대 2%까지 금리를 제공하는 통장"이라며 "우대 패키지를 통해 수수료와 보이스피싱 걱정 없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게 만든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