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Perfex(퍼펙스) ETN 상품 11종 신규 상장
삼성증권, Perfex(퍼펙스) ETN 상품 11종 신규 상장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08.1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부터 9월 25일까지 6주간 온라인 매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삼성증권이 Perfex(퍼펙스) ETN 상품 11종을 새로 상장했다. 신규 상장을 기념해 6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증권은 섹터·해외·모멘텀형 등 Perfex(퍼펙스) ETN(상장지수증권) 11종을 12일 상장했다.

ETN은 기초지수 변동과 수익률이 연동 되도록 증권회사가 발행한 파생결합증권이다. 주식처럼 거래소에 상장해 사고팔 수 있다. 

삼성증권은 상장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9월 25일까지 6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삼성증권이 발행한 ETN을 온라인으로 매매한 고객이다.

삼성증권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POP HTS, mPOP에서 Perfex ETN을 처음 거래한 고객 가운데 매주 50명을 추첨해 1만원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Perfex ETN 가운데 종목별로 3000주 이상 거래한 사람도 선착순으로 20명 선정한다. 이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삼성증권이 이번에 새로 출시한 ETN은 화장품·바이오·음식료·레저·미디어·증권·건축자재·온라인쇼핑·화학 섹터형 9종목이다. 또한 코스피 대형주 가운데 직전 1년간 수익률 상위 5종목을 선정해 투자하는 'Perfex 모멘텀 탑픽 ETN'도 포함된다. 싱가포르에서 거래되는 중국 인버스 종목인 'Perfex 인버스 차이나 A50 선물 ETN'도 포함된다.

앞서 상장한 Perfex 유럽고배당주식 ETN까지 총 12종을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