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완판
롯데건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완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1.2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 9R’ 등 2만3000가구 분양 예정
사진=
방문객들이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으로 올해 첫 분양이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총 3333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돼 평균 13.07 대 1로 1순위가 마감됐다. 전용면적 59㎡ A 타입은 최고 경쟁률인 20.19 대 1을 기록해 정당계약 이후 8일 만에 완판됐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은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중앙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신안산선(예정)까지 개통되면 여의도를 30분 안에 갈 수 있어 지역 내 우수한 입지 여건을 갖췄다. 또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잘 발달해 있고 인천발 KTX(예정), GTX-C 노선(예정)도 계획돼 있다.

한편 롯데건설은 올해 ‘광명 9R’을 분양한다. 단지는 GTX-D·E 노선 계획이 발표되면서 서울 접근성이 좋고 녹지 환경이 풍부한 ‘인천 효성지구’, 광명사거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초·중·고교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이와 함께 롯데건설은 초역세권에 뛰어난 학군, 교통, 생활인프라가 모두 갖춰진 '잠실 미성·크로바', 한강변에 맞닿아 입지와 교육 등 압도적으로 완벽한 주거 환경을 갖춘 '청담 삼익', 지하철 4,6호선 더블 역세권 입지에 풍부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하는 '삼선 5구역', 등 대도시 중심의 분양성이 우수한 사업장 약 2만3000가구를 분양해 흥행 흐름을 이어갈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