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FPS 게임 ‘더 파이널스’ 2차 글로벌 베타테스트 시작
넥슨, 신작 FPS 게임 ‘더 파이널스’ 2차 글로벌 베타테스트 시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6.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이다. PC,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며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이 특징이다.

두 번째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8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된다.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플레이할 수 있고 신규 이용자는 ‘더 파이널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지난 1차 테스트에서 도출한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적화, 캐릭터 움직임 개선, 불법 프로그램 차단 시스템 추가 등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날렵 체형’, ‘보통 체형’, ‘육중 체형’ 세 가지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각 체형별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 1종, 캐릭터 스킨을 추가했다. 또 9명이 세 팀으로 나뉘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퀵 캐쉬 모드’도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기간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 카테고리에서 드롭스가 활성화된 방송을 시청하면 시청 시간에 따라 ‘무기 스킨’, ‘무기 액세서리’, ‘캐릭터 티셔츠’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