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 하계 인턴십 진행
스마일게이트 그룹, 하계 인턴십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5.0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2023 하계 인턴십 채용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채용은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오렌지플래닛 등 4개 법인이 실시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16일에는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계열사별로는 스마일게이트 홀딩스는 경영지원 부문(전략지원, 게임 서비스 정책, 데이터 사이언스), 메가랩 부문(콘텐츠 분석, 콘텐츠 시장 분석), 메가포트 부문(스토브인디 런칭PM, 게임 시뮬레이터 개발_AI, 에픽세븐_콘텐츠 분석)에서 인턴십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클라이언트(엔진·툴, 콘텐츠), 레벨기획, 시나리오 기획에서 인턴을 채용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파이어(UI 디자인·개발전략), 글로벌 사업전략, 게임 개발(자체 제작 툴)에서 인턴십을 실시한다. 오렌지플래닛은 창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등에서 인턴을 뽑는다.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는 면접을 거쳐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간 인턴으로 근무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인턴십을 우수한 실력으로 수료한 지원자는 정규직 전환 검토 대상에 오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