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코코-이디야커피 컬래버 진행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코코-이디야커피 컬래버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4.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와 커피 전문점 ‘이디야커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에서는 다양한 굿즈로 구성된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가 한정 판매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사용할 수 있는 ‘모코코 기프트카드’도 마련됐다.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로 변신해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를 맞이한다.

먼저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는 네이버 쇼핑 이디야 본사 직영몰을 통해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된다. 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모코코 바리스타 콜드컵’과 ‘모코코 바리스타 머그컵’을 비롯해 이디야커피 제품과 전용 쿠폰으로 구성됐다. 전용 쿠폰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 팩과 페온, 전설 호감도 선택 상자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준비됐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도 이날부터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에서는 팝업 스토어 전용으로 제작된 특별한 기프트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도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지급된다.

오는 8일부터 5월 7일까지 한 달 동안은 ‘모코코 in 부산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 1층과 2층 내외부 전체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1층은 바리스타가 된 모코코, 2층은 부산에 여행을 온 모코코가 콘셉트다. 이용자는 대형 모코코 조형물과 각종 장식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채와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의 모코코 굿즈를 방문객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방문 인증샷을 SNS에 남긴 이용자는 무선 이어폰 케이스가 포함된 ‘해피데이 디지털 패키지’,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 외에도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디야커피 특별 메뉴와 모코코 굿즈샵도 선보인다. 굿즈샵에서는 키보드용 키캡 세트 2종과 휴대폰 케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 스마트톡 등 이번 컬래버를 위해 제작된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