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전국제패M’ 사전예약 첫날 10만명 몰려
스마일게이트, ‘전국제패M’ 사전예약 첫날 10만명 몰려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
사전예약 10만명 돌파 추가 보상 예고
이미지=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페퍼콘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전국제패M’의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22일 시작한 사전 예약 하루 만에 10만명이 몰렸다고 27일 밝혔다.

전국제패M 공식 홍보 영상은 게임의 특장점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영상은 서울, 부산, 등 실제 지역명으로 이뤄진 각 구역 장악을 통해 한국을 제패하는 과정으로 게임의 특징과 장점 등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는 레트로 PVE 전투 장면으로 고전 게임의 향수를 자극한다.

전국제패M은 ‘격투’라는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다. 때리고, 잡고, 엎어 치는 공격 모션이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돼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전투는 PVE로 점령은 비동기 PVP로 진행된다. 각 지역을 선점하고 용병을 배치해 보유 지역 방어와 함께 신규 지역 점령을 확장하는 형태로 세력을 넓힐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존 사전 예약 이벤트에 더해 10만명 달성을 기념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막내가 쿠폰 쏜다’라는 타이틀로 출시 이후 추가 다이아 300개에 해당하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제패M 커뮤니티 게시물에 축하 메시지 댓글을 달면 다이아 300개와 A~S 등급의 장비 랜덤박스 1개를 추가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