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14일까지 신청
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14일까지 신청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5.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엔씨소프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TL)’의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베타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이는 오는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하면 된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엔씨는 오는 18일 선정 결과를 발표한다. 테스트는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TL 베타 테스트는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가 5000명의 이용자를 선정하면 선정된 이용자가 1명의 친구를 초대 함께 참여하는 형태다. 초대 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거점 PC방은 오는 1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