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에 롯데월드 할인 혜택…롯데건설, 롯데월드와 MOU
입주민에 롯데월드 할인 혜택…롯데건설, 롯데월드와 MOU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서비스
사진=
손승익 롯데건설 자산운영팀 팀장(왼쪽)과 김정환 롯데월드 마케팅1팀 팀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롯데월드와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은 손승익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팀 팀장과 김정환 롯데월드 마케팅1팀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롯데월드 제휴 할인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시공한 민간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입주민(동반 1인 포함)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서비스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다. 롯데건설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 전용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시즌별 양사 협의를 통해 매월 할인율은 다르게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오는 4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잠실) 종합이용권 40%, 롯데월드 어드벤처(부산) 종합이용권 25%,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35%,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25%의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잠실) 연간이용권은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소에서 엘리스 입주민 인증 후 22% 할인된 가격에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앞서 롯데건설은 지난해 롯데마트와 협약으로 입주민에게 문화, 여가, 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 문화센터 강좌를 제공했다. 세탁 전문 기업 탑크리닝업과의 협약으로 무인 세탁 보관함을 설치해 비대면으로 세탁물을 맡기고 찾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