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동물보호단체와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진행
제주항공, 동물보호단체와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양 가족에 국내선 왕복 항공권·애견용품 지원
이미지=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제주항공)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 등과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프로젝트로 객실승무원들이 유기견과 함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입양을 돕는다. 실제 입양한 가족에게는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바잇미에서 준비한 배변용품, 산책용품, 간식, 장난감 등 선물꾸러미를 지원한다.

또 제주항공은 반려동물의 여행을 응원하기 위해 제주항공과 바잇미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출시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두 달 간 바잇미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은 이달 2일부터 10일까지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전용 항공권과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나눠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입양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개, 고양이, 새 등 반려동물을 최대 6마리까지 기내 반입 운송이 가능하다. 성인 1명이 1마리의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다.

무게는 운송 용기 무게를 포함해 7kg 이하,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인 동물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