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SAP코리아-지에스아이티엠과 이커머스 솔루션 구축 웨비나 열어
NHN커머스, SAP코리아-지에스아이티엠과 이커머스 솔루션 구축 웨비나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기업 대상…이커머스 통합 솔루션 소개
이미지=NHN커머스
이미지=NHN커머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커머스는 SAP코리아와 지에스아이티엠(GS ITM)과 함께 이달 22일 오후 2시 ‘이커머스 기업을 위한 원스톱 통합 솔루션 구축 웨비나’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NHN의 커머스 자회사 NHN커머스가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생산 업체 SAP의 한국 지사 SAP코리아, IT 서비스·솔루션 전문 기업 GS ITM과 협업해 국내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행사다.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커머스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 설명과 함께 효율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 전략을 제안하고 다양한 플랫폼 도입 사례와 함께 3사가 공동으로 구축 중인 이커머스 통합 솔루션을 소개한다.

웨비나는 NHN커머스 홈페이지 배너 링크를 통해 사전 등록 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N커머스와 GS ITM은 웨비나 시청 후 이커머스 통합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들에게 각각 쇼핑몰 운영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베네핏과 솔루션 라이선스 사용료 감면 혜택 등을 제공한다.

3사는 향후에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로 진출하거나 사업을 확장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윤식 NHN커머스 대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기업들이 다양한 이커머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이후 3사 통합 솔루션 프로젝트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의 고속 성장을 다방면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