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브랜드 페이지 열어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브랜드 페이지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대표 IP(지식재산권) ‘서머너즈 워’ 기반의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글로벌 공략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페이지는 ‘크로니클’ 출시에 앞서 공개됐다. 타이틀 소개, 세계관 등 게임에 관한 주요 내용을 전하고, 론칭·이벤트 정보 등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소식받기 기능도 마련됐다. 컴투스는 많은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페이지를 영어∙한국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 등 총 14개의 다양한 언어로 제공한다.

또 컴투스는 출시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달 말 태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컴투스의 신작 ‘크로니클’은 세계 1억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IP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MMORPG다. 올해 상반기 국내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