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컬렉션 구매 시 특별 제작 머그컵 증정 프로모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스코트 캐릭터 바티, 뷰이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스코트 캐릭터 바티, 뷰이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이탈뷰티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 메타그린 슬림,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브랜드 마스코트인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는 각기 다른 MBTI 성격 유형을 지닌 캐릭터다. 건강 관리에도 관심이 많고 철저한 관리를 하는 ENTJ형 바티와, 느긋한 성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ISFP형 뷰이는 밝은 색감과 발랄한 스마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으로 나온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은 14종 비타민 미네랄 함유로 온 가족이 손쉽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비타민이다. ‘메타그린 슬림’은 순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구성돼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국내 최초로 비건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정제 제품이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유기농 녹차 유산균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으로 상큼한 청포도 맛을 갖고 있다.

바이탈뷰티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뷰이가 전하는 메시지가 적힌 홀리데이 머그컵을 제공하며,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해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다양한 선물이 오가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했다“며 “바이탈뷰티 베스트셀러 3종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탈뷰티 2021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10일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