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온라인 누적 200만 캔 판매 돌파
오비맥주 ‘카스 0.0’ 온라인 누적 200만 캔 판매 돌파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으로 호평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온라인 누적 판매 200만 캔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온라인 누적 판매 200만 캔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200만 캔은 쿠팡에 첫 입점한 지난해 11월 말부터 올해 7월 중순까지의 누적 판매 수치로, 쿠팡 단일 채널 판매량만 집계된 것이다.

회사 측은 카스 0.0는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 진입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건전한 음주문화가 확산되고,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비알코올 음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또 코로나19 이후 커진 홈파티·홈술 트렌드도 비알코올 음료의 인기 상승 원인으로 꼽았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적용해 알코올만 추출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맛을 선사한다. 카스 0.0는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음료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오비맥주 측은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하고 집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카스 0.0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며 “오비맥주는 카스 0.0의 품질력으로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