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이색 콜라보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이색 콜라보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라이브 방송 통해 판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여름 한정 특별팩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여름 한정 특별팩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더위에 지친 일상과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콜라겐 칵테일’이라는 특별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은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콜라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입과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4입, 그리고 한정판 쿨링백으로 구성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액상형 콜라겐으로 빠른 흡수력을 갖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통해 콜라겐 특유의 비린내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 섭취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칵테일,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맛있게 접할 수 있다.

해당 특별팩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방송 시간 내 주문 시 론칭 기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 종료 후에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마켓컬리, G마켓, 롯데온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피부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슈퍼콜라겐 칵테일로 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며 지친 피부를 달래줄 수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