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선봬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함유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토너에 레티놀을 담은 ‘레티놀 앰플 토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토너에 레티놀을 담은 ‘레티놀 앰플 토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용량은 150ml, 250ml 두 종류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이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로 제조된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고객들의 피부 탄력 고민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해소시켜 준다.

레티놀 앰플 토너에는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넣었다. 또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항산화 및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레티놀 앰플 토너 사용만으로 피부결을 정돈 시키고 고보습 탄력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주름개선기능성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피부일차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 색소, 파라벤 등을 포함하지 않은 6 Free 제품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오는 7일 네이버 마몽드 브랜드 스토어 신상위크 론칭을 시작으로 12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