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위글위글’ 협업 여름 굿즈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위글위글’ 협업 여름 굿즈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6.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서 피크닉 매트와 투명 장우산 순차 공개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2종)’와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2종)’으로 구성됐다. 굿즈 4종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오직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랑스럽고 발랄한 감성을 담아냈다.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체크 패턴과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룬다. 분홍색과 파란색으로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별도 파우치가 동봉돼 매트의 보관과 수납이 용이하다.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은 두 가지 패턴의 디자인을 입혔다. 각각 활짝 웃는 데이지꽃 일러스트 ‘스마일 위 러브’와 브라운 체크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성인 혼자 넉넉히 사용하기 좋은 장우산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췄다.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현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은 오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각각의 굿즈를 2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에 대해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위글위글과 협업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피크닉 매트로 궂은 날에는 장우산으로 트렌디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