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여름시즌 한정 신제품 ‘체리 초코 쥬빌레‘ 선보여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여름시즌 한정 신제품 ‘체리 초코 쥬빌레‘ 선보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2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 초코 쥬빌레 비롯한 시즌 제품 5종 20% 혜택가 프로모션 준비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체리 초코 쥬빌레’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체리 초코 쥬빌레’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체리 초코 쥬빌레는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체리 쥬빌레’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든 제품으로, 달달한 초콜릿과 상큼한 체리 과육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하트 모양의 미니 케이크 ‘체리 러브’ ▲체리 쥬빌레 블라스트에 초콜릿 소스를 드리즐한 ‘체리 초코 블라스트’ ▲마카롱 사이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 큐브를 넣은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브라우니’ ▲찹쌀떡 속에 고소한 프랄린 피칸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담은 ’아이스 모찌 초콜릿’ ▲초코 시트에 체리 리본과 체리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이스 롤케이크 체리 초코’ 등도 함께 준비됐다.

체리 초코 쥬빌레 출시를 기념해 ‘KEEP CALM&LOVE CHERRY’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체리 초코 쥬빌레와 함께 화려하면서도 달콤한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의 ‘LOVE CHERRY’ 메시지가 포함됐으며,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이 모델로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매장에선 오는 25일까지 체리 초코 쥬빌레를 비롯한 시즌 제품 5종을 20%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만 체리 러브 케이크는 제외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배달 이용 고객에게 배달비 혜택과 1000원 혜택을 선사한다. 해피오더, 쿠팡이츠, 요기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타 행사 및 쿠폰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미 인기가 입증된 두 제품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체리 초코 쥬빌레는 올여름 흥행 보증 수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