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서 떡사세요… SPC삼립, 건강 디저트 떡 ‘빚은앳홈’ 론칭
편의점서 떡사세요… SPC삼립, 건강 디저트 떡 ‘빚은앳홈’ 론칭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7.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먹거리 3色찹쌀떡∙영양찰떡 출시
(사진=SPC삼립)
SPC삼립은 리테일 떡 브랜드인 빚은앳홈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SPC삼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삼립은 리테일 떡 브랜드인 빚은앳홈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빚은앳홈은 전통과 현대의 스타일을 접목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을 가까운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 리테일 전용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800번 치대어 쫄깃한 찹쌀떡 속에 호두 앙금을 가득 넣은 ‘방앗간 찹쌀떡‘, 단호박, 쑥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 ‘3色찹쌀떡’과 서리태, 단호박, 완두콩, 밤 등의 토핑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낸 ‘영양찰떡’ 등이다.

SPC삼립 측은 “빚은의 떡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빚은앳홈을 론칭했다”며 “향후 빚은의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우리 전통 먹거리들을 더욱 친근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최근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도 선보였다. 찰떡 속에 상큼한 과일 잼과 크림치즈 커스터드를 넣어 한 번에 3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크림떡, 인절미 속에 크래프트社의 크림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크림치즈 카스텔라 인절미 등을 출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