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쇼피’와 MOU 체결…6억 온라인소비자 공략 박차
애경, ‘쇼피’와 MOU 체결…6억 온라인소비자 공략 박차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1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
(사진=애경)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애경산업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쇼피’와 애경산업은 애경산업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애경산업 제품의 국내외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와 협력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 10월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열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와 동남아 소비자를 보다 잘 이해하고 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여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