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킥 주사는 이제 그만... 오비맥주, '카스 0.0=이불킥 제로!' 영상 공개
이불킥 주사는 이제 그만... 오비맥주, '카스 0.0=이불킥 제로!' 영상 공개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1.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가 디지털 콘텐츠 '대국민이불킥 제로 프로젝트' 영상을 기획했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디지털 콘텐츠 '대국민이불킥 제로 프로젝트' 영상을 기획했다. (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오비백주가 카스 SNS에 건전음주의 메세지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27일 오비맥주는 오비맥주의 비알코올 음료‘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 영상에는 취중에 발생할법한 실수담을 담았다.

첫 에피소드 ‘옛여친 톡’은 잠에서 깬 남자가 핸드폰 메시지를 확인하는데 지난 밤 술에 취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자니?’ 라는 메시지를 보낸 것을 발견하고 뒤늦게 이불을 발로 차며 괴로워한다.영상 말미에는 “이불킥 하지 말고 짜릿함만 즐겨라” 라는 멘트와 함께 카스 0.0의 모습이 등장한다. 비알코올 음료인 카스 0.0는 알코올 음용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흥겨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이 이어진다.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는 11월 26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카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다양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유희문 마케팅 부사장은“무분별한 과음을 지양하고 건전음주 하자’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비알코올 음료카스 0.0가 소비자들의 음주문화에 새로운 대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스 0.0는 비알코올이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한다.도수는 0.05% 미만이다.

카스 0.0는전국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쿠팡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단, 성인용 음료로 분류되어 성인인증을 거친 소비자들에게만 판매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